경주심부름센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잠수중 조회 6회 작성일 2022-03-09 09:24:35 댓글 0

본문

[EN] 잡것들! 빨리 와봐 진짜 급해 진짜 심각하다고; | 심부름 센터 | 워크맨 ep.135

*본 영상은 급구의 유료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JOB것들아~~♥ 인력소장이다~~~!
급하다니까,, 진짜 빨리 와줬네,,,ㅎㅎ
감동이야,,,












불 좀 꺼주고 가,,~~
헤헤,,♥♥

▶ 매주 금 오후 6시 공개
*일반인 출연자에 대한 지나친 비방 및 인신공격성 댓글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워크맨 #workman #장성규
#심부름 #심부름센터 #급구 #해줄사람
#일일알바 #극한직업 #직업체험 #알바 #극한알바
워크맨-Workman : 잡것들을 위한 급구앱 가입 이벤트
급구 가입시 잡것들만의 암호를 추천코드에 입력해주세요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드립니다!!

⭐참여방법⭐
1. 급구앱 설치 > [일반 회원]으로 가입
2. "추천코드" 입력란에 [워크맨급구] 입력
3. <해줄사람>에 요청글 등록하면 참여 완료!
⚠반드시 "추천코드" 먼저 입력하고 > 요청글을 등록해야 응모완료

자세한 참여방법 확인하기 : https://bit.ly/3fIGkxQ

⭐참여혜택⭐
참여해주신 JOB것들 중 추첨하여 푸짐한 선물을!
1등 : 굽네 오리지널+콜라1.25L 세트(5명)
2등 : 버거킹 와퍼세트(20명)
3등 :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00명)

⭐추가혜택⭐
가장 활발히 해줄사람 이용해주신 JOB것 3분에겐
미스터피자 포테이토R+핫윙4+콜라1.25L 세트를 드립니다!
南極の星空 : 개 맡기신 분은 식사 할 동안 구름이가 뭐 했는지 박제 돼서 엄청 좋으셨겠다. 찐 믿음 가지고 식사 가능했을듯.
임하영 : 와 장성규는 초심잃지 않고 어띃게 항상 웃기냐ㅋㅋㅋ
룰그레이드 : 진짜 장성규님 항상 진지하게 배우려고 하면서 중간중간 재치도 안 놓치려는거 대단하시다..
건라온 : 진짜 너무 재밌다; 평생 워크맨 해줬으면 좋겠다 . .

보고싶은사람을 대체 어떻게 찾아준다는걸까?

#심부름센터#흥신소
클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진용진 : 새로 들어온정보인데 한번에 안알려주고 돈을 작업비용이라고하면서 계속해서 뜯어간다고해요 절대 하지마세요 범법입니다

악용될까봐 걱정되시는분들이 많으신것같아요
악용같은 생각을 안한건 아니지만 제 생각에는 우리사회에 암적인부분이 숨긴다고 될일이 아닌것같습니다.
반대로 생각해서 음지에있는걸 더 알려서 이런게 아예 없어졌으면 좋겠습니다. 그뿐입니다
기왕에 노란딱지도 매일 붙는데 수입을 떠나서 영상이 애매하게 말고 훨신 더 알려지고 퍼날라져서 높으신분귀에도 들어갔으면해요
이번에 기자분이 인터뷰도 따간다고 하십니다. 제가 흥신소 얘기도 꼭 할겁니다 믿어주세요..
저를 믿어주신분들에게 항상 감사합니다




궁금하신게있으시면 QNA적어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https://www.facebook.com/JinYongJin09/ 저의 영상이 페이스북에다가도 올리고있어요 여기서도 보실수있습니다!

https://cafe.naver.com/jinyongjin92 제보 많이해주세욤~
https://www.instagram.com/jinyongjin0327/?hl=ko 인스타
병허이 : 형 제발 자연사길만 걷자❤️❤️
MJ G : 넘쳐나는 레드오션 시장에서 이런 컨텐츠 만들어낸 게 대단하다 진짜
ESekia : 실버버튼 들고오면서 해맑은 봉구같은 표정 지으시는데ㅋㅋㅋㅋ 웃긴데 보기좋아서 좋네요 항상 잘 보고있어요!
J K : 6:58 그 와중에 실버버튼 들고 오시는 표정 왤케 귀여우시지 ..ㅋㅋㅋㅋㅋ

[다큐3일★하이라이트] 경주 골굴사 안 1500년을 이어온 불가의 특별한 수행법 ‘선무도’ | “천년의 수행- 경주 골굴사 72시간” (KBS 210516 방송)

다큐멘터리 3일 (일요일 밤 11시 5분 KBS 2TV)
“천년의 수행- 경주 골굴사 72시간”

경주 함월산에 자리 잡은 천년 고찰 ‘골굴사’.
조계종 불국사의 말사이자, 선무도의 총본산으로 ‘한국의 소림사’라 불리는 사찰이다.
아슬아슬한 108계단을 지나 정상에 오르면, 절벽을 깎아 만든 거대한 마애여래좌상이 경내를 굽어보고 있다.

골굴사가 한국의 소림사로 불리는 이유는, 바로 옛 화랑과 승군의 무예이자 수행법인 ‘선무도’를 연마하는 곳이기 때문이다.
불가에 귀의한 승려뿐 아니라 각자의 신념을 가지고 모인 젊은이들이 이곳에서 부처님의 가르침을 공부하는 한편, ‘선무도’로 심신을 단련하며 수행 정진해 나간다.
‘다큐멘터리 3일’ 제작진은 1500년을 이어온 불가의 특별한 수행법 ‘선무도’의 성지 골굴사를 찾아가 보았다.

■ 선무도(禪武道), 호국 불교의 맥을 잇다.

이 땅에는 고려 시대부터 조선 시대에 이르기까지 약 천 년 동안 승군이 있었다.
외세의 침략에 맞서 나라와 백성을 지키기 위해 어쩔 수 없이 참전했던 승군들. 그들의 무예에 명상, 요가 등의 수행법이 융합된 것이 바로 선무도의 시작이었다.
선무도는 승군들의 간절한 염원이 담긴 전통 무예이자 천 년 이상 이어져 내려오는 호국불교의 정신이다.
골굴사는 일제강점기를 겪으며 흩어진 승군의 수련법 선무도를 현대에 전승하고 대중화하고 있다.

선무도는 누군가와 싸워 이기기 위한 무예가 아니다. 모든 것을 사랑하고 생명을 보전하는 불교 핵심 사상과 맥을 잇고 있다.
진정한 강함은 바로 이러한 뿌리에서 출발한다.

■ 정중동(靜中動), 몸과 마음의 조화

‘선무도’는 단순한 무술이 아니다. 본래 명칭은 ‘불교금강영관(佛敎金剛靈觀)’으로, 대표적인 관법(觀法) 수행 가운데 하나다.
관법 수행이란, 몸과 마음과 호흡을 조화롭게 합쳐 깨달음에 이르는 수행법을 말한다.
불교의 역사와 궤를 같이 하는 이 수련법은, 옛 신라 화랑들에게도 요긴했다.
이 같은 화랑의 기상을 잇기 위해 골굴사에서는 국궁과 말타기를 선무도 수행의 중요한 방편으로 삼고 있다.
하지만, 단지 동적인 움직임에 치우치지 않도록 좌선과 명상 등으로 정중동의 조화를 이뤄가고 있다.

“예전에 사부님께서 ‘호연지기를 키운다.’ 이런 말씀을 하셨는데
말 타는 것과 수행은 다르지 않은 것 같습니다.
활도 마찬가지입니다.“
- 일관 스님

정신을 가다듬는 정적인 명상과, 모든 수행의 과정에 충실하게 집중하기 위한 신체적인 힘.
정(靜) 중(中) 동(動) 이 함께 하는 선무도의 수행은 부처님의 지혜를 담기 위해 단단한 그릇을 빚는 과정이다.

■ ‘비움’으로 채우다! 골굴사에서 만난 수행자들

골굴사에서의 선무도 수행은 국적, 나이를 불문하고 누구에게나 열려있다. 하지만, 그 수행을 통해 깨달음에 이르기 위한 과정은 만만치 않은 고행이다.

“ 말밥 명상, 말똥 명상...
어떤 사람들은 이 일이 말똥도 치워야 하고 더럽다고 생각하지만,
소임을 하면서 마음을 가다듬는 것 또한 아주 좋은 수행이죠. “
- 청범, 프랑스 출신의 선무도 수행자

프랑스에서 온 빈센트(청범)는 선무도 지도자 과정을 시작한 지 1년 반째다.
10년 전, 처음 템플스테이로 방문했던 골굴사에서 인생의 의미를 찾고자 수행자로서의 삶을 택했다.
그의 하루는 바쁘게 흘러간다. 불교를 공부하고, 승단 시험을 준비하는 한편 절의 일손도 돕는다.
말 관리 담당인 그는 말에게 여물을 주고 마사 청소도 해야 한다. 남들은 더럽고 힘들게만 여기는 일.
하지만, 그는 주어진 일에 만족하며 매 순간 깨달음을 얻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 막상 먹었을 때 무상함에 대해 알게 되었고,
비움의 즐거움도 있었어요. “
- 여정 사범, 선무도 지도자

22살부터 선무도 수행자의 삶을 살아온 여정 사범(29)은 올해로 선무도 7년 차다. 2주 동안 생수 단식을 하고 요즘은 구운 야채와 죽으로 끼니를 해결하고 있다.
허기보다 더 고통스러웠던 것은 욕심을 내려놓는 일이었다. 현재 그녀는 오랜 시간의 수행으로 비움의 즐거움과 욕심에 대한 무상함을 깨달아가고 있다.

내가 바로 서지 않으면 중생을 구제할 수 없다는 불교의 가르침에 따라 더 나은 세상을 향해 오늘도 굳건히 걸어가는 선무도 수행자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 [다큐3일] 인기 풀영상 보기
엄마라는 이름으로 - 광주 영아 일시 보호소 72시간

혹한의 GOP 3일간의기록

부산 범어사 72시간

나를 이기는 길 이기자 부대 수색대 무박 4일

강원도의 힘 정선 5일장

한 잔의 위로 용산 포장마차촌 72시간

다시 심장이 뛴다 - 대학병원 흉부외과

신림동 고시촌 3일

미혼여성 임대아파트 3일


#골굴사 #선무도 #소림사
킹크 : 멋진 젊은이들이 묵묵히 자신의 길을 가고있었군요 멋집니다
Soo Jun : 참 평화롭고 정적인 힘이 느껴지는군요. 한번 수련하면서 심신을 고치고 싶군요.
911 Darkstar : 14년전에 한달 가량 템플스테이로 수련 햇엇지요 적운 주지 스님 현웅 법사님 여전 하시네요 .. 현웅 법사님께 혼도 많이 낫는데.. 늘 건강들 하시길..
원지는개그유튜바 : 오늘 다녀왔는데 정말 멋지고 존경스러웠습니다.
한광전 : 30년 전에 골굴암 가서 수련했었습니다. 세월이 무상하네요

... 

#경주심부름센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11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9w3b15cw7agyj9mh51f.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